1
2
3
4
 

보도자료

보도자료

새롭고 활기찬 키즈엠의 언론보도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해드립니다.

키즈엠 그림책 '우디의 엄청 큰 엉덩이', 여름방학 권장도서로 선정 - 2014.08.05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5-07-21 15:10
조회
2221

도서출판 키즈엠(대표 박형만)이 지난 1월 출간한 '우디의 엄청 큰 엉덩이(글 : 스티브 스몰맨 / 그림 : 엠마 야렛)'가 서울시교육청 어린이도서관의 2014년 여름방학 권장도서로 선정되었다.

서울시교육청 어린이도서관에서는 매년 출간된 지 1년 이내의 신간 도서를 대상으로 심의를 거쳐 유아부터 학년별로 좋은 책 40권을 여름방학 권장도서로 선정한다.

< 우디의 엄청 큰 엉덩이 > 는 엄청 큰 엉덩이 때문에 친구들에게 늘 피해를 주는 것이 고민인 우디가 오히려 자신의 큰 엉덩이 덕분에 무서운 여우에게 잡아 먹힐 뻔한 위기에서 친구들을 구해주게 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그림책을 통해 아이들은 사람들의 생김새나 피부색, 성격 등의 다름을 단점으로 여기지 않고, 개성으로 받아들이며 편견 없이 수용하는 자세를 배울 수 있다.

키즈엠의 그림책이 여름방학 권장도서로 선정된 것은 지난해 '소시지 머리'에 이어 두 번째이다.

이외에도 문화체육관광부 우수교양도서, 미래창조과학부 우수과학도서 등 국내 다수의 권위 있는 단체들로부터 꾸준히 그 우수성을 인정 받아왔다.

키즈엠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이들이 다양한 주제에 대해 심도 깊은 사고를 할 수 있도록 주제별, 영역별 로드맵을 바탕으로 좋은 도서를 기획하고 출간하겠다."고 말했다.

 

도서출판 키즈엠 http://www.kids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