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보도자료

보도자료

새롭고 활기찬 키즈엠의 언론보도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해드립니다.

키즈엠, 북드림 캠페인 다자녀 가정에 자녀 수만큼 그림책 지원 - 2013.05.08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5-07-21 14:58
조회
1496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교육출판전문기업 ㈜키즈엠(대표 박형만)은 오는 23일부터 취약계층에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도서를 지원하는 '북드림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첫 번째 북드림 캠페인은 세 자녀 이상을 둔 다자녀 가정에 자녀 수만큼 신간 그림책을 지원하는 행사로, 5월 23일부터 5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는다. 이번 지원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가정은 다자녀를 인증할 수 있는 서류를 첨부해 기간 안에 신청 하면 된다. 이번 북드림 캠페인은 아이들이 책을 통해 행복한 세상을 꿈꿀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이번 다자녀 가정 지원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문화 가정, 저소득 가정, 지역 아동센터 등으로도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키즈엠은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대한사회복지회에 1,000권의 도서를 기증했다. 기증된 도서는 미혼모 가정과 위탁 가정으로 전달됐다. 박형만 대표는 "배려와 나눔을 생활 속에서 실천하는 따스한 인성이 이 사회의 가장 필요한 덕목이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다. 이 캠페인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것과 동시에 독서의 즐거움을 나누는 것"이라며,

"이러한 활동이 하나의 모델이 되어 기업들의 나눔 문화 확산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업은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책을 통한 희망이 세상을 밝히는 것이라는 경영 방침을 가지고 취약계층 도서지원 사업, 해외 오지 교육지원, 재능기부 및 문화체험 봉사 등의 노력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간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