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보도자료

보도자료

새롭고 활기찬 키즈엠의 언론보도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해드립니다.

키즈엠, 제 44회 유교전 성황리 마무리

Author
kizm
Date
2019-11-21 09:52
Views
1617

키즈엠, 제 44회 유교전 성황리 마무리



1911_유교전 성료 보도자료 이미지



유아교육 전문기업 ‘㈜키즈엠(대표 박형만)’이 11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 전문 전시회인 ‘제 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유교전에서는 키즈엠 인기 프로그램인 영어와 독서 프로그램과 2020년 론칭 예정인 영유아 놀이 통합 프로그램의 전시 존과 체험 존을 꾸며 방문객을 맞았다.

키즈엠만의 노하우가 담긴 교구재와 멀티자료 전시 존은 2019 개정 누리과정 발표로 변화될 교육 환경을 미리 확인하려는 유아교육기관종사자와 학부모의 관심을 끌었다. 기관에만 제공하는 키즈엠 프로그램은 개별 구매가 불가능해 아쉬움을 표하고 발걸음을 돌리는 학부모도 다수였다.

놀이 중심의 교실 환경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체험 존은 놀이 활동을 하려는 아이들로 북적였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개발된 교구재와 키즈엠 인기 그림책이 꽂혀있는 대형 나무 책꽂이는 단연 인기였다. 능동적인 자유 놀이가 가능한 놀잇감들은 영유아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유교전에서만 판매한 ‘책 읽어주는 로봇, 루카’와 ‘키즈엠 베스트 그림책 50권’ 특별 구성도 눈길을 끌었다. 기관에만 보급했던 ‘책 읽어주는 로봇, 루카’를 가정에서도 사용 할 수 있다는 소식에 구매를 원하는 학부모의 문의와 구매 계약이 줄을 이었다.

부스에 방문한 학부모는 “아이가 어린이집에서 키즈엠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어 입구에 전시된 대형 루카를 보고 반가운 마음에 찾아왔다”라며, “전시 존에서 다양한 교구재와 멀티 자료들을 둘러보며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진심으로 고민하며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는 신뢰를 얻었으며, 더불어 방문만 해도 푸짐한 선물이 주어져 두 마리 토끼를 얻어가는 기분이다”고 밝혔다.

박형만 키즈엠 대표는 “이번 유교전에서 차별화된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선보여 키즈엠이 지향하는 가치인 ‘유아의 행복한 삶 추구’를 알리고, 공유하고자 노력했다”며, “부스를 찾아온 유아교육기관종사자와 학부모들의 뜨거운 관심은 키즈엠이 나아가는 방향이 올바른 선택이었다는 것을 확신하게 해줬으며, 앞으로도 유아교육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모두 맞출 수 있는 지속적인 콘텐츠와 서비스 개발로 업계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