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보도자료

보도자료

새롭고 활기찬 키즈엠의 언론보도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해드립니다.

개정 누리과정도 앞서가는 키즈엠, 제 44회 유아교육전 참가

Author
kizm
Date
2019-11-19 16:49
Views
2718

개정 누리과정도 앞서가는 키즈엠, 제 44회 유아교육전 참가


 

1911_유교전 사전 보도자료


유아교육 전문기업 ‘㈜키즈엠(대표 박형만)’이 오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 전문 전시회인 ‘제 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2020년 달라진 유아교육환경의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키즈엠은 유아교육 기관 시장 내 영어와 독서 프로그램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국내 대표 유아교육 전문기업이다. 2019년에는 업계 최초로 인공지능(AI) 로봇인 ‘책 읽어주는 인공지능 로봇, 루카’와 결합한 영유아 독서∙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여 에듀테크 기업으로써 입지를 다졌다. 2020년에는 개정 누리과정에 맞춘 프로그램 론칭과 기존 프로그램 개편으로 기관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제 44회 유교전에서는 최대 규모인 225㎡의 부스 내에 개정 누리과정 프로그램 체험관을 마련해 유아교육기관종사자 및 학부모를 맞이할 계획이다. 놀이 중심의 교실 환경 체험 공간과 프로그램 전시존으로 조성 된 키즈엠 부스에서 변화될 교육환경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전시존에서는 키즈엠의 인기 프로그램인 영어와 독서 프로그램과 함께 2020년 론칭 예정인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을 선공개 할 예정이다.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제작된 교구재와 커리큘럼은 놀이를 넘어 스스로 놀이하는 방법을 깨우치고, 융합적 상상력을 펼칠 수 있게 돕는다.

최근 신규 론칭 한 ‘키즈엠 심리케어서비스’도 체험 가능하다. 유아의 발달과 기질, 부모의 양육 신념, 양육 기질 종합검사 총 4종으로 이루어진 ‘키즈엠 심리케어서비스’는 유아의 개성과 균형 있는 성장에 중점을 두고 개발되어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유교전 현장에서는 간단한 검사와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유교전 기간 동안 방문한 유아교육기관종사자들을 위해 최신 교육 트렌드를 반영한 교육 프로그램 상담도 제공된다. 상담을 완료한 분들께는 기관에 비치 가능한 키즈엠 신간 도서와 원화 패키지를 선물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5명은 귀여운 디자인 책장 패키지도 받아갈 수 있다.

학부모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책 읽어주는 로봇, 루카’와 ‘키즈엠 베스트 그림책 50권’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기관에서만 만날 수 있던 루카의 판매 계획에 전시 전부터 문의 전화가 폭주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현장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책 읽어주는 로봇, 루카’, ‘그림책 50권 세트’ 등 비롯한 풍성한 선물이 마련된 이벤트는 키즈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형만 키즈엠 대표는 “유아교육은 아이들의 행복한 삶과 미래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끊임없이 발전하고 개발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유교전을 통해 키즈엠이 고민한 미래 교육의 가치인 유아들의 행복한 삶 추구와 공평한 교육 기회 제공을 대중에 알리고, 함께 공유함으로써 유아교육의 성장과 발달에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