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보도자료

보도자료

새롭고 활기찬 키즈엠의 언론보도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해드립니다.

2018년 키즈엠 제 1차 영어 교사 교육 성황리 마쳐

Author
kizm
Date
2018-02-12 17:51
Views
3262

18 키즈엠 1 영어 교사 교육 성황리 마쳐


키즈엠, 신규 영어 교사 교육 실시


유아교육 전문 기업 ‘키즈엠(대표 박형만)’이 1월 27일과 2월 3일 이틀간 대전시 롯데 시티 호텔과 KT 인재개발원에서 신규 영어 교사 교육을 성황리에 마쳤다.

총 250여 명이 참가한 이번 교육은 키즈엠 영어 교사가 지녀야 할 소양과 교사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키즈엠 영어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를 돕는 교육과 함께 커리큘럼 및 교수법, 그림책 수업 시연 등이 이어졌다. 또한 다년간의 현장 경력으로 노하우를 쌓은 교사들이 유아에게 맞는 영어 수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특별한 교수법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장에서는 지난 12월 진행된 ‘UCC 공모전’ 교사 부문 시상식도 함께 이루어졌다. 키즈엠의 영어 프로그램(잉글리시 크레용) 슬로건이기도 한 ‘Easy, Buzzy, Crazy(쉽고, 즐겁게 영어에 열광하는 아이)’ 수업을 영상으로 소개하는 공모전으로, 1등에게는 백화점 상품권과 상장이 수여되었다.

박형만 키즈엠 대표는 “유아 영어 교육 금지에 대한 정계와 교육계의 의견이 갈리는 가운데 아이에게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고 싶은 부모들의 고민이 늘었다”며, “이번 신규 영어 교사 교육을 통해 수업 현장에서 키즈엠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유아 영어 교육 파트너로 자리매김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키즈엠의 영어 프로그램 ‘잉글리시 크레용’과 ‘오 마이 프렌즈’는 유아 발달에 맞는 영어 프로그램으로 기관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실제 영미권에서 활동 중인 작가들이 EFL(English as a foreign language, 외국어로서의 영어)환경에 맞추어 집필한 그림책과 뉴욕 브로드웨이 현지 뮤지컬 스태프가 만든 퀄리티 높은 멀티 콘텐츠로 아이 스스로 즐겁게 영어를 즐기며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하도록 설계된 교육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