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보도자료

보도자료

새롭고 활기찬 키즈엠의 언론보도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해드립니다.

키즈엠, 한국인재경영교육원과 전략적 업무 협약!

작성자
kizm
작성일
2017-09-07 10:02
조회
267


유아 전문 인성 프로그램 위한 전략적 제휴
키즈엠, 한국인재경영교육원과 업무 협약 체결!


유아교육 전문기업 ‘키즈엠(대표 박형만)’은 지난 1일 인천 무의도에서 열린 ‘2017키즈엠씨이오서밋(KIZM CEO SUMMIT)’에서 한국인재경영교육원과 유아 인성 교육 통합 프로그램 ‘소나기’ 론칭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다년간 쌓은 키즈엠의 유아 교육 노하우와 다양한 콘텐츠를 토대로 유아에게 최적화된 인성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체결됐다. 박형만 키즈엠 대표와 강은미 한국인재경영교육원 대표는 건강한 인성 함양을 위한 공동의 노력을 약속하며, 연구에 관한 상호 협력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키즈엠은 2018년 인성 교육 통합 프로그램 ‘소나기’를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소나기는 ‘소통과 나눔의 이야기가 있는 인성 학교’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유아기부터 인성 교육을 시작해 따뜻한 마음을 심고, 바른 가치관으로 성장해 나가도록 돕는다는 게 프로그램의 목표다.

아이들은 그림책으로 여러 가지 상황을 경험하고, 놀이 활동으로 반복 실천함으로써 인성을 쉽고 재미있게 자기 것으로 체득할 수 있다.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 친구와 공동체 생활을 하며 양보와 배려, 화합, 질서, 예의 등에 대해 효과적으로 인지하는 것이다.

아이를 둘러싼 다각적인 환경에서 자연스레 인성 교육이 이루어지도록 원장과 교사, 부모를 대상으로 한 커리큘럼도 마련했다. 한국인재경영교육원의 리더십, 관계와 소통, 자기계발 교육을 접목해 인성에 관한 연간 강의를 제공한다. 아이가 보고 듣고 따라 하는 거울, 즉 어른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과정이 체계적으로 구성됐다.

박형만 키즈엠 대표는 “보육 환경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아프리카 속담으로 ‘아이 하나 키우는 데 온 마을이 필요하다’는 말이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원장의 철학과 교사의 마음가짐, 부모의 태도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며, 미래 인재들이 어려서부터 인성을 올바르게 기를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