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보도자료

보도자료

새롭고 활기찬 키즈엠의 언론보도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해드립니다.

모바일시대, 육아 멘토 앱 '키즈멘토리' 인기!

작성자
kizm
작성일
2017-04-25 17:51
조회
301


모바일 시대, 우리 아이 정보도 스마트하게!
육아 멘토 (App) ‘키즈멘토리인기


모바일 인터넷을 통한 정보 수집과 활용이 증가하면서, 젊은 부모 사이에 자녀 양육 및 교육 정보를 담은 스마트 어플이 인기를 끌고 있다.

유아 교육 전문 기업 ‘키즈엠(대표 박형만, www.kizm.co.kr)’은 자체 개발한 육아 멘토 앱(App) ‘키즈멘토리’에 인기 교육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스위치온’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스위치온’에서는 원의 교사뿐 아니라 부모에게도 영어, 인성, 과학, 누리과정 교육 등 다양한 시청각 멀티 콘텐츠를 제공한다. 키즈엠 그림책 속 QR코드를 인식해 음성으로 지원하는 동화구연과 애니메이션 자료도 여럿 담았다.

키즈멘토리 앱 설치만해도 바로 이용이 가능하며, 회원 가입 후에는 매달 올라오는 더 많은 신규 콘텐츠를 볼 수 있다. 각 주제에 맞는 동영상을 선택해 재생하면 된다. 시공간의 제약 없이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자녀를 위한 양질의 교육 정보를 볼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육아와 교육에 관한 부모 고민 상담도 가능하다. 키즈멘토리의 ‘멘토’ 기능에서 각 분야의 전문가가 권장하는 양육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고민 의뢰를 통해 1:1 조언도 받을 수 있다.

원의 중요 일정과 아이 활동 사진, 학부모 공지사항 등을 실시간으로 보는 ‘우리원 알림장’ 기능도 유용하다. 부모와 교사가 양방향 소통을 하는 채널로 원과 가정을 보다 가깝게 잇는다는 것에 큰 호평을 받았다.

박형만 키즈엠 대표는 “정보통신기술의 발달로 유아 교육 기관의 모습 또한 빠르게 바뀌고 있다”며,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간편 정보 공유와 즉각적인 커뮤니케이션의 장점을 잘 알고, 변화하는 부모 수요에 현명하게 대처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키즈멘토리’는 키즈엠이 다년간 축적한 유아 교육 인프라를 바탕으로 만든 앱으로 2015년 ‘스마트앱어워드’에서 정보서비스 부문 커뮤니케이션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육아 에피소드를 웹툰으로 제작해주는 사연 공모 이벤트를 실시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키즈멘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