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보도자료

보도자료

새롭고 활기찬 키즈엠의 언론보도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해드립니다.

키즈엠, ‘EU유아교육연구회’ 5기 발대식 개최

작성자
kizm
작성일
2017-04-25 17:44
조회
266


영유아 교육에 삼정(正, 情, 頂)을 더하다!
키즈엠, ‘EU유아교육연구회’ 5기 발대식


유아 교육 전문 기업 ‘키즈엠(대표 박형만, www.kizm.co.kr)’은 지난 13일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리베라 호텔에서 ‘EU(Education Universal) 유아교육연구회’ 5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EU유아교육연구회’는 키즈엠이 전국의 유치원 및 어린이집 원장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키즈엠은 매년 원 운영에 도움이 되는 최신 유아 교육 동향은 물론 커뮤니케이션 기술, 리더의 역할, 기관 경영 교육을 다채롭게 준비해 제공하고 있다.

이번 발대식은 새로 가입한 5기 원장 42명을 비롯해 1~4기 회원 기관과 키즈엠 임직원을 포함 총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2017년 기업 슬로건 ‘키즈엠에 정을 더하다’에 맞춰 바른(正) 교육, 마음(情)을 나누는 교육, 앞서는(頂) 교육을 위한 방향에 대해 논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5기 신규 회원은 ‘행복한 동행, 산책’을 주제로 미래 교육을 위한 해외 선진 교육 기관 탐방, 여러 분야별 전문가 강연, 사회공헌활동, 리더십 특강 등 약 1년 과정으로 활동한다. 각계 전문가와 활발히 교류하고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영유아 재원에게 높은 질의 교육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박형만 키즈엠 대표는 “유아교육은 우리 아이들이 살아갈 미래 사회에 대한 역량을 키워주는데 주력해야 한다”며, “EU유아교육연구회는 기존의 일방향 학습 교육에서 벗어나 놀이를 통해 아이와 교감하며 창의력을 키우고, 체험 중심의 자기 주도적 수업방식으로 스스로 깨달음을 얻을 수 있는 교육 방향을 모색하고자 노력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키즈엠은 매해 유아교육기관 CEO를 초청해 1박 2일 일정으로 대규모 교육 연수를 실시하는 등 창의융합 인재 육성을 위한 여러 실무자와의 긴밀한 교류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