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보도자료

보도자료

새롭고 활기찬 키즈엠의 언론보도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해드립니다.

키즈엠, 2016년 우수 건강 도서 3관왕

작성자
kizm
작성일
2016-12-12 14:51
조회
572


- <감기책>, <멀리멀리 퍼지는 웃음>, <쥐구멍에 숨고 싶은 날> 총 세 권 선정 영예


키즈엠은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이 주관․주최하는 ‘2016년 우수건강도서 선정패 수여식’에서 총 세 권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선정 도서는 창작부문 ▷감기책(글 천미진, 그림 이지은) ▷쥐구멍에 숨고 싶은 날(글 이지수, 그림 영민)과 번역 부문 ▷멀리멀리 퍼지는 웃음(글 카렌 코프먼 올로프, 그림 루치아노 로자노, 번역 이정은)이다.

한국건강증진개발원(원장 정기혜)은 국민들의 건강생활 실천의식을 제고하고 건강도서에 대한 출판업계의 출판의욕을 고취하기 위하여 2016년 우수건강도서 10종을 선정하여, 선정패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아동 부문에 선정된 ‘감기책’의 저자 천미진 작가는 선정 소감에서 “아이들이 생활 속에서 무엇을 조심하고 유의하면 감기에 걸리지 않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는지를 알기 쉽게 쓰려고 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건강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유익한 그림책을 만들도록 깊이 고민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키즈엠 박형만 대표이사는 우수건강도서 선정과 관련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도 뜨거운 요즘 시대에 키즈엠의 도서가 다수 포함되어 영광”이라고 말하며 “어린이는 물론 건강에 관심이 많은 독자를 위해 좋은 정보가 많은 건강 도서를 앞으로도 매년 출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선정된 키즈엠 도서는 도서출판 키즈엠 홈페이지(www.kids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선정 도서는 전국의 보건소에 배포되며 네이버 북캐스트와 한국건강증진개발원 홈페이지에 소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