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보도자료

보도자료

새롭고 활기찬 키즈엠의 언론보도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해드립니다.

(주)키즈엠 원장연수,한국의 TED'세바시'와 손잡다

작성자
kizm
작성일
2016-08-24 10:21
조회
611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의 싱크탱크,
‘세바시 스쿨’이 키즈엠과 손잡고 원장 연수 강의 큐레이션 공동 진행


KIZM


키즈엠 원장 연수 세바시 강연자 사진(좌측부터 최재웅, 김지윤, 구경선)


유아교육전문기업 ㈜키즈엠은 오는 8월 29일부터 9월 23일까지 총 13회 개최되는 키즈엠 원장 연수의 강연 프로그램을 ‘세바시 스쿨’팀과 공동 기획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2016 키즈엠 1박 2일 CEO 초청 연수-청춘여행’을 테마로, 인천 무의도와 충남 부여에서 진행되는 키즈엠의 원장 연수는 한국의 ‘TED’라 불리우는 ‘세바시(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의 싱크탱크, ‘세바시 스쿨’과 손잡고 강연 콘텐츠를 공동 기획하여, 유아교육기관 운영자들에게 원 운영과 관련하여 실제 도움이 되는 강연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키즈엠 X 세바시 감동의 콜라보레이션 무대
‘키즈엠 X 세바시 특별강연’으로 진행되는 본 연수는 ▷세바시 스쿨 대표 최재웅 강사의 특별 강연: Switch on My Kids ▷한국의 헬렌켈러 구경선 작가의 감동 스토리: Switch on My Dream ▷좋은 연애연구소 김지윤 강사의 특별 강연: Switch on My Life 등의 강연으로 준비될 예정이다.

특히 일상에 쫓겨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잃어버린 원장님에게 ‘나를 안아주기(Hug)’의 메시지를 통해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첫 강연은 ▷세바시스쿨 최재웅 대표의 ‘아이들의 마음 안아주기’로, 아이의 행복과 미래교육의 트렌드를 설명한다. 이어 ▷토끼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 ‘베니’를 통해 자신의 꿈을 실현하고 있는 구경선 작가의 버킷리스트를 통해 지금 이 시간의 중요성에 대해 짚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김지윤 강사의 ‘다시 내 삶을 안다’의 강연에서는 ‘내 원을 잘 이끌어가기 위한 소통 이야기’에 대한 내용이 이어진다.

 

키즈엠 원장 연수 강연 키워드 ‘Hug’, 다시 내 삶을 껴안다

박형만 키즈엠 대표이사는 전체 강연의 콘셉트인 ‘Hug’를 설명하며, “내 삶의 청춘이란, 다시 나를 뜨겁게 사랑하고 껴안는 것으로부터 시작된다.”고 주제의 의미를 설명했다. 이어 “시인 파블로 네루다가 ‘청춘은 인생의 어떤 시기가 아니라 보이지 않는 것을 볼 줄 아는 마음이며, 어린이와 같은 호기심과 흥겨움이 있다면 나이 여든이 되어도 청춘으로 남는다.’고 말했듯이, 시련을 극복하고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사람들이야 말로 진정한 청춘의 시대를 살아가는 것이라 생각한다.”며 강연의 콘셉트를 강조했다.

총 4천여 명이 참여하는 전국 어린이집∙유치원 원장 대상 키즈엠의 1박 2일 초청 연수-청춘여행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전국 각 키즈엠 지사 및 키즈엠 본사로 하면 된다.

 

Lawissue http://www.lawissue.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160824095937641157301_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