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키즈엠, ‘책 읽어 주는 로봇 루카’ 런칭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기사 이미지 1

18 Jul 키즈엠, ‘책 읽어 주는 로봇 루카’ 런칭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교육전문기업 키즈엠㈜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키즈엠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달 간 ‘ 책 읽어 주는 로봇 루카, 런칭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키즈엠㈜은 “4차산업혁명 시대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유치원·어린이집 뿐만 아니라 어디에 있든 루카와 마주 보고 대화하며 같이 책을 읽는 경험을 하는 것은, 일반적인 IT 디바이스로 누릴 수 있는 경험을 뛰어 넘는 것이며 기존 유아 교육 산업이 가지고 있던 컨텐츠의 한계가 또 한 번 확장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키즈엠㈜은 “부엉이 로봇 루카 런칭을 기념해 한정수량 1,000대를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들에게 좀 더 좋은 선물을 전달하고 싶은 부모님들의 정성에 보답하고 어린이들이 좀 더 유익한 독서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기여하고자 기획되었다”고 전했다.

메인 이벤트로 키즈엠의 모바일 컨텐츠 플랫폼 서비스인 ‘키즈멘토리’를 통해 루카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궘, 루카 로봇, 키즈엠 단행본 세트 등 다양한 경품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벤트는 현재 키즈엠의 대표 서비스인 부엉이 북클럽과 잉글리시크레용 회원을 대상으로만 진행 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이벤트 소개를 참고하면 된다.

키즈엠 박형만 대표는 “자사 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서 루카를 사랑하는 어린이들과 부모님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또한 “교육기관에서 이미 검증 된 방식의 독서습관을 가정이라는 익숙한 공간에서 경험하고 이어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이미 루카를 간접적으로 경험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과 요청에 특별히 준비 된 이벤트이기 때문에 더 많은 분들에게 혜택이 돌아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