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2017년 무의도 ‘KIZM CEO SUMMIT’

표지

05 Sep 2017년 무의도 ‘KIZM CEO SUMMIT’


바람이 불어오는 곳, 무의도에서 변화의 기회를 찾다


이미지 1

2017년 8월 22일부터 9월 2일까지 장장 2주에 걸쳐
키즈엠 원장연수 ‘KIZM CEO SUMMIT’이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미지 2 이미지 3

회차별로 1박 2일 진행된 원장연수는 “CHANGE is a CHANCE(변화는 기회다)”라는 주제로
전국 각지에서 모인 원장님들과 함께 즐겁고 풍성하게 진행했습니다.

이미지 4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도착한 무의도는 때로는 비바람이 불어오거나 습한 기운이 몰려오기도 했지만
야트막한 파도가 몰려오고 드넓은 하늘을 바라볼 수 있는 아름다운 공간이었습니다.

이미지 5이미지 6

육지의 끝 잠진항에서 잠시 배를 타고 무의도 키즈엠 아일랜드 홈플러스 아카데미에 들어서면
키즈엠 임직원이 하나하나 꽂아둔 정성 가득한 바람개비가 원장님들을 맞이합니다.

이미지 7

원장님들이 더 많이 보고, 느끼고, 쉴 수 있도록 키즈엠 임직원들은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 준비한 이번 행사는 입장부터도 남달랐습니다.

이미지 8이미지 9

즐겁게 환영인사를 드리는 키즈엠 직원들 덕분에 원장님들의 미소는 얼굴에서 떠날 줄 몰랐답니다.
시원한 차 한잔을 마시며 시작 된 ‘KIZM CEO SUMMIT’.
로비는 키즈엠 프로그램으로 작은 전시 존으로 꾸며졌습니다.
마치 작은 베이비 페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아기자기하면서도 꼼꼼히 준비된 전시 존은
원장님들의 키즈엠에 대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소시켜 드릴 수 있었습니다.
구석구석 마련된 포토존에서는 추억에 남길 사진을 찍어 인화해 드리기도 했답니다.

이미지 11

2층은 많은 원장님들이 궁금해하실 오리엔테이션 존으로 꾸며졌습니다.
오리엔테이션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할 수밖에 없는데요.
키즈엠에서는 한눈에 살펴보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이미지 12

키즈엠 박형만 대표의 인사말로 시작된 ‘KIZM CEO SUMMIT’은 명사들의 유익한 강연으로 알차게 채워졌습니다.

이미지 13

관점 디자이너 박용후 대표와 한국인재경영교육원 강은미 대표, 부모교육연구소의 임영주 교수, 숭실사이버대학교 이호선 교수까지
총 네 분의 강연자 분들이 번갈아 가며 1일차 강의를 진행해주셨답니다.

이미지 14

박용후 대표는 여러 가지 관점의 차이가 주는 긍정적인 변화와 가치 창출에 대해 이야기 했으며,
강은미 대표는 유아교육기관 원장에게 요구되는 리더십과 마인드 교육을 맡았습니다.
서로 다른 입장에 대해 이해하고 새로운 시각을 바라보는 관점을 배웠다는 점에서 원장님들의 큰 호평을 받은 시간이었답니다.

이미지 15이미지 16이미지 17

이어 진행된 원장님 체험 미션활동에서는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실외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바이올린 버스킹과 시원한 족욕, 보물찾기와 페이스 페인팅, 그리고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데시벨 측정 활동까지
원장님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이미지 18이미지 19이미지 20

맛있는 저녁 식사 후에는 키즈엠의 오랜 친구 ‘퍼니 밴드’의 신나는 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삶의 굴곡의 순간순간을 재치 있게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낸 공연은 공감과 즐거움을 선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미지 22이미지 23이미지 24

이튿날은 아침 스트레칭과 산책으로 가볍게 몸을 풀고, 신종호 서울대학교 교수와 이선영 교수의
4차 산업혁명으로 주목 받는 창의 융합 교육에 대해 강연이 있었습니다.

이미지 25이미지 26이미지 27이미지 29

모든 행사가 끝나고 행복한 발걸음으로 돌아가시는 원장님을 보며 키즈엠 임직원들은 뿌듯하고 행복했습니다.
급변하는 시대 속에서 유아교육기관의 CEO인 원장님들이 남다른 관점을 가지고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기획된
‘KIZM CEO SUMMIT’.

이미지 30이미지 31

원장님들 마음 속에도 키즈엠이 따뜻하고 즐거운 추억으로 기억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