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KBS 다큐 ‘목요기획’, 키즈엠 등장

이미지 1

17 May KBS 다큐 ‘목요기획’, 키즈엠 등장

지난 5월 11일 저녁! 키즈엠이 KBS에서 방송 중인 다큐멘터리 ‘목요기획’에 등장했습니다.
‘목요기획’은 올해 3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우리 사회 곳곳에 미처 인식하지 못하고 있는
수많은 현상과 삶의 모습을 담은 다큐멘터리인데요.
이번에는 4일과 11일 2회에 걸쳐 요즘 대두되고 있는 청년 문제에 대해 짚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미지 2

몇 해 전부터 청년들을 연애, 결혼, 출산을 포기했다는 3포 세대를 넘어
취업, 내 집 마련, 꿈, 희망까지 포기한 N포 세대라 부르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현재 자신의 행복을 가장 중시하고 소비하는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란 신조어가 만들어지기까지 했습니다.

이미지 3이미지 4

5월 4일 방송에서는 오늘의 행복을 위해 내일을 포기해야 한다고 말하는 대한민국 청년들의 모습을 취재하고,
‘청년들의 진짜 고민’, ‘청년들이 행복할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그리고 5월 11일, 청년 문제 극복을 위해 두 발로 뛰는 청년들의 모습을 영상에 담았는데요.
여기에 키즈엠에서도 유명한 유튜브 ‘우리들의 동화(Reader Jung)’ 우동 선생님 모습이 소개되었습니다.

이미지 5이미지 6

우동 선생님 안소정씨는 본인이 좋아하는 일을 찾아 유아는 물론 어른도 함께 보며
즐길 수 있는 ‘동화 읽어주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현재 대학에서 유아교육을 전공 중인 안소정씨는 전문적인 피드백을 얻기 위해 키즈엠에 먼저 연락을 해왔는데요.
이에 키즈엠의 출판 담당 부서에서 안소정씨를 위한 자리를 준비했습니다. 짧게나마 등장한 키즈엠! 반가우시죠?

이미지 7

키즈엠은 앞으로도 안소정씨처럼 아이들을 위한 콘텐츠를 개발하는 젊은 청춘들을 응원하며,
이 시대 아이들을 위해 유아교육, 출판 업체로써 최선을 다할 예정이랍니다~
더 나은 콘텐츠, 더 재미있는 동화책을 드릴 수 있는 키즈엠으로 거듭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