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키즈엠 프리미엄 서포터즈 2기 1차 모임

_DSC0114

30 Oct 키즈엠 프리미엄 서포터즈 2기 1차 모임

 키즈엠 프리미엄 서포터즈 2기의 1차 모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KakaoTalk_20151029_153217397

프리미엄 서포터즈로 활동해주실 분들을 만나는 첫 날

하늘도 저희의 만남을 축복하는지 모임이 끝날때까지는 환하게 밝다가 모임을 파하고 나니 이제야 추적추적 비가 내렸답니다. ^^/

layout 2015-10-30

키즈엠 그림책 작가별, 주제별로 도서를 전시해보았답니다.

공간이 협소하여 모든 도서를 전시하지는 못했지만 주제별로 분류하다보니 정말 다양한 주제가 있었답니다.

layout 2015-10-30 (2)

이번에 키즈엠에서 준비한 선물들입니다^^

선물이 너무 많아 자리가 협소하였다는 것은 비~~밀!ㅎㅎ 매년 신간 도서로 업데이트되는 참 좋은 그림책 展, 기업 소개서와 볼펜, 서포터즈 분들만을 위한 2016년 캘린더, 그리고 가장 하이라이트였던 드라이플라워 손편지까지!

드라이플라워 손편지는 저희 단행본 이사님께서 서포터즈님들을 위해 직접 밤새가며 써주신 정성의 선물이랍니다.

깊어가는 가을날, 서포터즈 분들의 감성을 일깨워 준 선물이었기를 바랍니다 :-)

또있었죠?! 현재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된장찌개 그림책과 순창에서 협찬받은 재래식 집 된장까지. 먼 발걸음인데도 시간내셔서 행복하게 와주신 서포터즈 분들을 위해 양손 무겁게 가시라고 많이 준비해보았습니다. 맘에 드셨는지 모르겠네요 ^_^

layout 2015-10-30 (4)

질문지를 통해 자기소개 시간을 갖고, 유아동 단행본을 총괄하시는 키즈엠의 이성주 이사님께서 단행본에 대한 소개와 간단한 축하말씀을 해주셨답니다^^

점심을 먹고 난 후에는 무얼 했을까요? 아시죠? 키즈엠은 이벤트에 강한 회사라는거 ㅎㅎㅎ

키즈엠 그림책을 바탕으로 OX 퀴즈 게임을 하였는데요 .처음에는 웅성웅성 한사람 말에 의지하여 몰려다니시다가 결국 스타티스님께서 1등을 차지하셨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이사님과 함께 가위바위보! 이사님을 이기신 서포터즈님께도 선물을 드렸습니다~^^

layout 2015-10-30 (5)

그 후에는 ‘키즈엠의 사회공헌 활동’을 서포터즈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대한사회복지회의 이숙경 선생님께서 직접 방문하셔서 미혼모 인식 개선 캠페인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이 봉사의 취지와 목적, 그리고 오늘 진행하게 될 스카프빔 만들기의 방법을 알려주셨답니다.

이 스카프 빔은 키즈엠에서 준비한 다른 선물들과 함께 아이들에게 전달되어 소중히 쓰일 예정이랍니다.

몇몇분들은 집에서 바느질 용품도 챙겨오셨고 스카프빕을 더 만들어오신 분들도 계셨어요. 이런 예쁜 마음을 가지신 서포터즈분들! 키즈엠과 함께하게되어 정말 영광이고 자랑스러운 시간이었답니다. 시간 내에 다 못만드실까봐 걱정했는데, 다들 너무 집중하셔서 잘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동했어요~ :-)

layout 2015-10-30 (6)

저희가 서포터즈 분들을 모실 때 미션을 하나 드렸었는데요. 집에서 안쓰는 아이들 물건 기부하기!

그랬더니 이렇게 많은 물품을 가져다 주셨어요. 이러니 저희가 반할 수 밖에요 >o< 모두들 먼곳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해 오셨는데, 이렇게 무겁고 부피가 큰 많은 물품들을 행복하게 가져오신 모든 분들게 정말 감사드리며, 그 마음까지 함께 소중히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장난감들은 세척과 소독을 거친 후, 11월에 아이들에게 스카프 빔과 키즈엠 원목 교구, 그림책, 기부금과 함께 전달될 예정이랍니다.

_DSC0124

먼곳까지 발걸음해주시고 또 키즈엠의 뜻깊은 행보에 동참해주신 모든 서포터즈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2차 모임에서 또 만나요 키즈엠의 또다른 가족들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