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독서클럽(WBC)

0006_03

04 Feb 독서클럽(WBC)

오늘은 두번째 독서클럽이 열리는 날입니다.
키즈엠 마케팅사업본부는 매주 수요일마다 독서 토론회를 할 예정에 있습니다.
그래서 독서 클럽의 이름은 의 앞글자를 딴 “WBC”입니다^^

WBC 운영 방안
독서클럽 1팀 – 전략기획팀, 홍보팀, 영업지원팀, 교육연수팀 <매주 2,4주 수요일>
독서클럽 2팀 – 체험사업팀, 해외사업팀, 단행본영업팀, 키즈멘토리팀 <매주 1,3주 수요일>
@키즈엠 6층 대회의실

도서는 회사측에서 기본적으로 3권을 제공하여 2주간 돌려보고 있습니다^^

0006_06
첫번째 도서는 마케팅의 기본서라고 할 수 있는 간단한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라는 책으로 시작했는데요.
마케팅을 바퀴를 파는 것에 비유하여 가볍게 읽어나갈 수 있는 책으로 마케팅 본부장님께서 추천해주신 책이랍니다.

0006_08


모든 분들이 처음에는 책을 읽고 함께 토론한다는 것 자체에 부담감을 느꼈었지만
막상 토론에 들어가고 나니, 돌아가면서 자발적으로 느낀점을 활발하게 말씀해주시는 분들을 보고 역시 마케팅 본부!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위의 책은 현 키즈엠의 상황에 맞물려 생각해보게 한 책이었는데요. 때문에 느낀점과 함께 자연스레 회사에 마케팅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들과
책을 읽었을 때 우리 회사에서 더 필요한 것, 내가 더 할 수 있는 것들 등 다양한 생각들을 말해주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색깔을 가진 팀들이 모여 마케팅사업본부로 구성되었기 때문에
각 팀에서 생각하는 마케팅이라는 정의, 각 팀에 중요하게 다루어져야할 숙제 등 서로에게 의미있는 토론들이 이루어졌습니다.

0006_10

토론에 진지하게 임하고 있는 키즈엠 마케팅 사업본부!^^
앞으로 모든 사업 본부에서 진행할 예정인 본 독서클럽은 키즈엠 식구 개개인의 역량을 키우는 목적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힘들고 귀찮을 수도 있는 이 독서 클럽은 모든 분들의 자발적이고 즐거운 참여로 인해, 모두 다 같이 모여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즐거운 모임이 되었답니다.
앞으로 진행될 독서 클럽 와 그로 인해 더욱더 성장할 키즈엠 식구들의 모습을 함께 지켜봐주세요!